1. Eshare가 접속이 안 됩니다.
- IFPD 및 모바일 기기가 동일한 WIFI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.
- 인터넷이 정상적으로 실행되는지 확인합니다.
- 모바일에 선택된 디바이스 리스트와 IFPD에 선택된 디바이스 리스트가 동일한지 확인합니다.
2. 연결은 되는데 음성이나 영상이 끊깁니다.
- WIFI 신호 품질이 불량한지 확인합니다.
- WIFI 신호가 2.4GHz인지 5GHz인지 확인합니다. 2.4GHz는 주파수 간섭으로 속도 저하가 발생할 수 있으니 5GHz 대역을 추천합니다.
- 수신 거리가 멀거나 주변에 다른 USB3.0 디바이스가 있으면 5GHz에서 간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주변에 다른 USB3.0 디바이스가 있으면 1m 이상 거리를 두면 문제 없습니다.
3. 동영상은 플레이 되지만 음성이 안 나옵니다. 또는 이와 반대로 작동합니다.
- 모바일 디바이스에 설치된 Eshare 프로그램을 최신 프로그램으로 업데이트 하거나 APP를 지우고 다시 설치합니다.
- HDCP Lock이 걸린 콘텐트의 경우 플레이 되지 않습니다. 다른 동영상으로 확인해보시기 바립니다.
4.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동영상 미러링 시 모바일로부터 음성이 나옵니다.
- 구글 정책에 의해 3rd Party App의 오디오 Capture는 허용되지 않습니다.